특별한새해맞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대바기 조회 1회 작성일 2021-08-05 07:48:21 댓글 0

본문

서양의 특별한 새해맞이

두번째 외국에서 새해를 맞이하네요

이번 새해는 특별히 호주 친구들과 재미난 추억을 남겼습니다 ㅎㅎ

영상은 현재 시드니에 적용 되고 있는 규제가 시행 되기전에 촬영된 것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bgm : https://www.youtube.com/watch?v=RApyspnIXoU

instagram : secondlife_of_hope

#2021새해 #호주에서의새해맞이 #호주워홀 #시드니 #sydney #브리즈번 #멜버른 #브이로그 #secondlife #세컨라이프

'특별한 새해 맞이해요'...해외 여행객들 몰려 / YTN

[앵커]

2014년의 마지막 날인 오늘, 다들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인천국제공항에는 해외에서 특별한 새해를 맞이하려는 사람들로 아침부터 붐비고 있습니다.

현장 연결해보겠습니다. 이형원 기자!

아침보다는 탑승 수속 줄이 조금 준 거 같은데 그곳 분위기 어떤가요?

[기자]

현재 12시가 조금 지난 점심시간인데요.

아침보다는 탑승객 줄이 조금은 줄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이곳 인천국제공항을 찾는 발길은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겨울 방학이 시작되는 등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에 접어든 탓도 있지만, 하루 앞으로 다가온 새해 첫날을 해외에서 특별하게 보내려는 분들이 많다 보니 공항 이용객이 끊이지 않고 있는 겁니다.

앞서 오전에는 출국장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들었었는데요.

발권 창구 앞에는 줄이 길게 늘어서고, 공항에 마련된 의자는 출국을 기다리는 사람들로 가득 차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현재 이곳 인천공항에는 가족이나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큰 캐리어를 이끌고 다니는 분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모두가 하나같이 여행을 떠날 설렘으로 즐거워 보이는 모습입니다.

오늘 하루 이곳 인천공항에서는 6만 9천여 명이 국제선 항공기에 몸을 싣습니다.

입국자까지 더한 공항 이용객 수는 11만 명 정도가 될 걸로 전망됩니다.

인천공항공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혼잡이 예상되는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니까 참고하시고, 공항 도착시각을 계획하시면 좋을 듯한데요.

오후에는 4시부터 6시 사이에 여행객이 집중될 걸로 예상됩니다.

그러니까 이 시간대에 공항을 이용하실 분들은 비행기 출발 시각보다 3시간 정도 앞서 공항에 도착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혼잡을 피하기 위해서는 탑승 수속 때 셀프 체크인 기기를 활용하면 도움이 되고요.

사전에 기내 휴대 금지 물품이 있는지를 확인해 두는 것도 수속 시간을 줄이는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인천국제공항에서 YTN 이형원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41231115110100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새해맞이 특별강연 1] 문화심리학자 김정운, "창조는 편집이다" KBS 20150101 방송

2015년 1월 1일, KBS 특집 "오늘, 내일을 만나다"의 영상클립입니다.
코로나19 이전 영상으로 코로나19 수칙과 상관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특별한새해맞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umsanjuic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