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 랜드 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방울토마토 조회 2회 작성일 2020-10-16 15:56:43 댓글 0

본문

홍콩여행 브이로그 ,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

#홍콩여행브이로그 #디즈니랜드
다녀온지 몇개월이 지났지만 ,, 남겨보고자 하는 의지로 열심히 편집했어요
즐겁게 봐쥬세요 :)

음원출처
https://soundcloud.com/sadsagittaribitch
링롱 : 여행가고싶다 ..
장동규 : 홍콩시내 우리나라로 따지면 서울이에요?
최성현 : 4:10 부터 나오는 노래정보 알려쥬세요ㅠㅠ
혜주 : 언니 ㅠ 메이크업 영상은 어디에?... 있나요?
뽀름달bboreumdal : 넘모 예뽀용
P Y : 전 갠적으로 미키마우스 펜켁 맛 없었어용 ㅠ
눈호강만 하고 반 정도 먹고 버렸어영..ㅠㅠ
이동혁푸두 : 옷이 어떻게 자주 바뀌시는거에요 ???
한졔주 : 우와 ㅠㅠ 숙소 정보 알 수 있을까요!
홍콩강실장 Mr. Kang in Hong Kong : 홍콩14년 살았는데 심지어 디즈니랑 가까운곳에 사는데 아직 총각이라 일 때문에 디즈니랜드 들어가자마자 열자타는데만 보고 안에는 한 번도 안가봤는데 영상 잘 봤어욤^^
mind green : 너무이쁘고ㅜ귀염뽀짝쓰 ♥️♥️♥️♥️♥️

#4 홍콩 디즈니랜드 진짜 노잼일까?ㅣ홍콩 디즈니랜드 이용 꿀팁7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oy_the_world/

Blog : http://blog.naver.com/so_yeon3359

✉ Business Inquires: so_yeon3359@naver.com

영상 속 모든 BGM은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및 '키네마스터 에셋스토어' 출처입니다.

#홍콩여행 #디즈니랜드 #홍콩디즈니랜드 #홍콩디즈니랜드꿀팁 #홍콩디즈니랜드놀이기구 #홍콩여행브이로그 #여행꿀팁
TV유진 : 와...애기랑 무조건 가봐야 겠네요^^ 코로나만 끝나면 바로 계획 세워야 겠어용
하루하루 예측불가능 : 셀카봉 반입 안되면 뭐로 촬영하신건가용?
ㅠㅠㅠ 아 들고다니면서 사진 찍고 싶운뎅 ㅠㅠ
sion -ny : 영상너무도움되요!! 혹시 디즈니랜드가면 디즈니인형탈쓰고 사진찍어주는거있잖아요~ 언제언제 나오는지 시간은 따오알수있는 방법이없나요??
장나라 : 가치가요
동감 : 홍콩 디즈니 랜드가 작다고 해서 갈까말까 하다가 안가고 다른 놀이공원 갔었는데
거긴 동물도 있고 수족관 같은 곳도 있어서 거기도 잼있게 구경했었네요..ㅎ
Sophia Lee : 라이온킹은 촬영 않되는거 아니였어요? 제가 홍콩에 살아서 많이 가봤거든요..
유효근 : 일본 디즈니랜드 가봤는데 확실히 외국인들은 놀이기구를 타기도 하지만 퍼레이드를 더 좋아하드라고요 성향이 다른듯 근데 진짜 디즈니는 저한테도 놀이기구 보다 퍼레이드가 더 재밌었음
홍쓰랑 가는 세계여행 : 저도 이번 5월달에 홍콩 디즈니랜드 아이랑 다녀왔는뎁....청소하시는분께 스티커 달라고 하면 주는지 몰라씀~
그냥 아이들한테만 주는 줄 아라써영~진짜 쿨팁이네여!! 저는 해피밀쿠폰 끊어서 갔는데...
쿠폰은 꼭 필요한거 같더라구요...밥값이 너무 비싸서~ ㅋㅋ무튼 저도 디즈니랜드
너무 잼있게 다녀왔네여 ㅎㅎㅎㅎ 특히 퍼레이드가 대봑이여써여~
오광우 : 잘 봤어요.
Lanimouse라니마우스 : 여기서 보니 홍콩 디즈니랜드도 좀 궁금하네요~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셨나 봐요^^ 그 어플이 뭐에요? 마이 디즈니 익스피어리언스랑 똑같네요~ 푸우 가 있군요 ㅋㅋ 30분 기네요~
놀이기구가 약하군요~아이언맨이 궁금해요~ 우리 동네 디즈니월드에는 없거든요~퍼레이드도 매직킹덤과는 아주 다르네요^^ 비교해 보는 재미가 있어요~~ 라이언 킹 공연은 비슷해요^^

ENG | 여행VLOG | 2020 홍콩디즈니랜드 재개장 | HONG KONG DISNEYLAND REOPENING | 香港迪士尼樂園 歡迎大家再次回來

#홍콩디즈니랜드 #홍콩여행 #hongkongdisneyland #Disneyland

2020년 10월 홍콩 디즈니랜드가 재개장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예약제로 인원제한을 두고 개장했으며, 온도체크, 사회적 거리두기, 손세정제, 마스크 등 방침을 준수하여 다녀왔습니다.
영상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Hong Kong Disneyland Park is officially reopened with reduced capacity, health and safety measures and a visit reservation system for all guests.
Social distancing measures have been implemented. All guests entering the park are required to undergo temperature screening and wear face masks
Thank you for watching my video.

Music
임샛별, 김한영-봄날의 걸음마(공유마당,CC BY)
심태한-행복이 열리는 날(공유마당,CC BY)
이철희-숲속의 아침(공유마당,CC BY)
Oliwia Orlowska -Hip Hop Instrumental Chill Lo-Fi Beat
Track : Epic Music Collection 2012-2018
눈솔

Sylvester aviñante : Nice
박현수 : 작년 딱 이맘때 다녀왔었는데 또 가고 싶네요 영상 잘 보고 갑니다
Capt.라이언 : 제가 갔을땐 공사중이였는데 여기서 완성된 걸 보네요 ㅠㅠ 감사함당
컴블 comble : 엇 저도 얼마전에 다녀왔는데!!ㅋㅋㅋ 이런 우연의 일치가... 저런 아이스크림이 있는 줄 몰랐네요 먹어보고 싶다.... 근데 혹시 츄러스 봤나요
Andy : It's great to see Disneyland open again, it's a sign that things are finally coming back to normal. Cute things to choose from too indeed!
교사김순애 : 영상보며 홍콩디즈니랜드 다녀온 느낌^^감사해요~에O랜드나 다녀와야겠어요
정진완 : 가격정보라도..인기있는 기구소개
부탁해요
홍콩은 한여름
김한솔 : 이 시간만을 기다렸어요~ 영어자막 덕분에 영어공부도 하고 너무 힐링했습니다
우현종 : ㄴㅈ랑 가셨나봐요
블제의 이중생활The secret life of Jane : 디즈니랜드 아직 안가봤는데 엄청 크고 좋네요오~~~? 오늘도 잘 보고 가요

... 

#홍콩 디즈니 랜드 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umsanjuic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