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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베타 조회 100회 작성일 2021-10-24 12:05:3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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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와 알아보는 수소차의 모든 것 | 수소차Q&A

#한국판뉴딜 #그린뉴딜 #수소경제 #수소 #에너지

우리는 점차 늘어만가는 에너지 수요, 환경오염,
에너지자원의 수급 불안과 자원 고갈 등의 문제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지속적이고 친환경적인 에너지원을 꿈꾸고 있습니다.

수소에너지는 이런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에너지원이죠.

원자 번호 1번,
지구상 가장 가벼운 기체, 우주 전체 질량의 75%를 차지하며
탄소가 없으면서 청정하고, 생산-저장-운반이 안전한 에너지

수소에너지와 수소에너지를 연료로 사용하는 수소차의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궁금하신 점을 알아보세요!


#산업통상자원부 #수소차 #수소전기차 #친환경 #환경오염 #기후변화 #탄소중립
유리달빛 : 환경보호의 첫걸음!! 수소경제 발전을 응원합니다!!
hkp810 :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수소차가 더욱 많은 국민들에게 사랑 받기를 바랍니다!!
전영은 : 수소차가 지구를 지켜주길 바라며 잘 보았습니다. 응원합니다
Jin : 수소차에 대해 새로운 점을 많이 알게 되었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김미애 : 말로만 듣던 수소차에 대해 처음으로 정확하게 배웠어요~
친환경 수소에너지를 통해 한국판 그린뉴딜이 원활히 시행되길 응원합니다 ^^

2021 현대 넥쏘 타봤습니다. (수소연료전지차, 전기차, 수소차, 물빼기버튼 추가, 7천만원)

#수소전기차 #넥쏘 #수소연료전지차
설명1 - 넥쏘가 현대자동차에서 처음 만든 수소연료전지차는 아닙니다. 보조금 받으면서 누구나 살 수 있는 '현실적인' 수소연료전지차로는 넥쏘가 최초이긴 합니다만, 현대차 최초 수소연료전지차는 2013년에 투싼을 베이스로 만든 투싼 퓨얼쎌 입니다(이 때도 일반인 판매 했지만, 너무 비싸서 아무도 사지 않았다는...). 넥쏘는 그걸 기본으로 새롭게 만든 차 입니다.
설명2 - 가마니 피하는 장면은, 주행장면을 찍던 중에 실제로 가마니가 도로로 굴로 떨어져 긴급 회피하는 게 찍힌 겁니다. (본격 시승 촬영 이전에 촬영차에 카메라를 달고, 그 차를 시승차로 따라가면서 주행장면만 따로 찍어둡니다)

**현대자동차에서 빌려준 차예요. [미디어오토]는 공정거래위원회 권장 표기 사항을 성실히 준수합니다.

**[독일제 수입차(茶)-로네펠트]와 함께 하는 댓글 '상단고정' 이벤트
모두에게 '피가되고 살이되는' 댓글 붙여 주시고, [로네펠트] 선물세트 받으세요!! 선물세트는 2만5천원, 4만원 중 랜덤으로 보내드립니다.
- 댓글 중 가장 좋은 것을 골라 '상단고정'한 후 선물 보내드립니다.
- 한 영상 당 한 댓글 뽑는 게 원칙이지만, 너무 좋은 댓글이 또 있으면 2~3개 추가로 뽑아 번갈아 상단 고정하고 선물(2~3분께)을 보내드릴 수도 있습니다.
- 이 이벤트는 [독일산 수입차(茶)-로네펠트] 선릉점(강남 선릉역 10번 출구에서 350m)에서 협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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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KIM : 차 디자인 리뷰는 ㄹㅇ 장진택 기자님이 최고인듯 궁금한 곳도 세세하게 리뷰하는게 최고입니다
집가고싶다 : 19:17 오닉5 공개임박.. 이형님 떡밥 잘푸시네 ㅋㅋㅋ
히릿 : 19:24 이 기능 설명해주는 기자는 처음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똥침에 바로 물 배출로 대응
김범재 : 수소취화현상은 금속재질에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현재 금속용기기준으로 15년인데 탄소섬유의 어느 정도 수명을 가지는지 아직 측정된 게 없어서 15년 규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박준혁 : 역시 박스 피하기는 장기자님이 국내 원탑

벤츠, 포르쉐 ? ... 현대 캐스퍼 1.0 시승기 / 오토뷰 4K Ver. Parking area

이번에 만난 모델은 경차 캐스퍼입니다. 오토뷰 기자들도 직접 경차를 소유하고 운행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새로운 경차에 대한 가치를 어떻게 평가했는지, 함께 보시겠습니다!

* 안내 : 모든 테스트카는 각 자동차 제조사 및 수입사가 제공합니다. 해당 콘텐트는 타이어 수입사의 제작 지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영상 내 스폰서십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토뷰 로드테스트는 총 4가지 포맷으로 제작될 예정인데, 일반 도로를 기반에 둔 로드테스트(Ver. Roadtest), 일반도로와 와인딩로드, 고속주행에서 시험한 퍼펙트 테스트(Ver. Perfect test), 여기에 서킷 환경을 추가한 슈퍼 테스트(Ver Super test)로 구분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버전은 시간이 부족한 환경에서 제작되는 주차장 버전(Ver. Parking Area)인데 부득이 짧은 시간에 제작해야 하는 차들(주로 현대 및 기아차)을 이 환경에서 다루게 됩니다.

★ 오토뷰 로드테스트는?

짧은 시간 차를 타고 콘텐트를 만드는 유튜버들도 많습니다. 재미 위주로 눈에 보이는 것만 강조하는 실내 리뷰형 콘텐트가 더 인기를 끄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차량 예비 구매자, 진짜 차가 좋아서 시청하시는 분들에게 시각적 정보가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오토뷰는 시장의 10%, 차를 경험하고, 가치를 평가해서 차를 구입하는 소비자, 그리고 보다 다양한 정보를 찾는 분들을 위해 콘텐트를 만들어 갑니다. 10~20년 이상 자동차를 다뤄 온 전문 기자들의 노하우, 각종 정밀 계측기를 활용한 다양한 정보. 오토뷰는 단순한 감성 평가를 넘어, 객관적 데이터와 노하우를 결합해 구축된 컨텐트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동호리 : 그냥 빨아주는 리뷰보다 소비자에게 확실한 정보를 전달해주는 이런 리뷰가 최고입니다.
류키 : 역시 믿고보는 오토뷰입니다.
다 생각하는 문제점으로 지적하는 사실들을 그대로 보여주시네요.
신뢰가 갈 수밖에 없는 자동차매체입니다.
youngs : 이런 냉철한 분석의 리뷰어가 필요한 시점 입니다. 소비자는 외면하고 기업과 언론사의 입맛에 맞는 광고의 홍수 속에서...
tek jin : 역시 오토뷰 이래서 내가 신뢰하는구나! 다시 한번 확인하고 갑니다
남산은혜교회 : 역시 김기태피디님 딱 필요한 부분을 잘 찝어서 말씀해 주시네요^^ 역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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